뉴욕시는 예술의 집합소 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온 여행객들을 끌어들이는 활기찬 퍼레이드와 행사의 메카이기도합니다. 예술과 음악의 축제에서 예술 유산과 음식에 이르기까지, 뉴욕시는 거대 도시의 역동적인 정신과 풍부한 예술적 그늘을 보여주는 다양한 범위의 퍼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뉴욕에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적어도 아래의 한 행사의 일정에 맞춰서 빅애플의 실체를 포착하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Macy's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뉴욕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소중한 행사 중 하나인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는 매번 수백만 명의 참관자를 끌어들이는 장관입니다. 1920년대에 메이시스 백화점 직원들이 추수감사절 쇼핑 시즌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작은 행렬은 이제는 단순한 퍼레이드를 넘어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기쁨, 경이로움, 그리고 흥분을 가져다주는 소중한 전통입니다. 퍼레이드 경로는 센트럴 파크 웨스트에서 헤럴드 스퀘어까지 맨해튼 거리를 가로질러 센트럴 파크, 타임 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지나갑니다.
매년 추수감사절에 열리는 이 웅장한 행렬은 거대한 풍선, 물동이, 행진 밴드, 유명인사, 행진 밴드, 홉의 공연을 특징으로 하며 센트럴 파크 웨스트에서 헤럴드 광장까지 맨해튼의 거리를 가로질러 감습니다. 관람객으로서 이와 같은 웅장한 퍼레이드를 보는 것은 추수감사절의 즐거운 정신을 포착하고 뉴욕의 예술가와 선수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보여주는 지울 수 없는 경험입니다. 여러분이 생명보다 큰 풍선을 존경하든 음악을 따라 춤을 추든,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는 뉴욕의 휴가 시즌에 항의할 수 있는 재미있고 가족 친화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뉴욕 영화제
시네필과 영화광들을 위해, 뉴욕 영화제는 세계 영화와 단편 영화 제작의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주는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행사입니다. 링컨 센터(Lincoln Center)의 앨리스 툴리 홀(Alice Tully Hall)에서 매년 열리는 이 기념일은 새로운 영화, 시사회, 회고전, 영화 제작자 및 성실한 인터포저와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관람객으로서, 뉴욕 영화제에 참석하는 것은 새로운 선물을 발견하고, 다양한 줄무늬를 탐험하고, 영화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독립 영화, 초국가적인 영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중독자이든, 기념일의 다양한 라인업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영화 제작자 및 유명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기회는 이 경험에 중복되는 흥분 요소를 추가하여 뉴욕의 예술 일정의 하이라이트로 만듭니다.
와인&푸드 페스티벌
이 거대한 도시의 활기찬 음식 풍경과 요리 선물을 기념하는 에피쿠레안 서커스인 뉴욕 와인&푸드 페스티벌에서 당신의 요리 솜씨를 마음껏 즐기세요. 매년 10월에 열리는 이 기념일은 유명 요리사, 레스토랑 경영자 및 음식 유명인이 주최하는 시식, 요리 시연, 포럼 및 독점적인 식사 게스트 라인업을 특징으로 합니다. 관람객으로서, NYCWFF에 참석하면 최상급 카페의 다육 요리를 테스트하고, 고급 와인과 해적을 벨트로 묶고, 요리 전문가로부터 거물급 팁과 트릭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장 최신의 요리 트렌드를 발견하기를 원하는 음미가든 단순히 좋은 음식과 음료를 즐기든, NYCWFF는 NYC 요리 문화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 맛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부터 명망 있는 뉴욕 영화제와 맛 좋은 뉴욕시 와인&푸드 페스티벌까지, 뉴욕은 다양한 관심사와 심금을 울리는 다양한 카니발을 제공합니다. 관람객으로서, 이 카니발에 참석하는 것은 거대함의 활기찬 예술 현장에 몰입하고, 새로운 손님을 발견하고, 지속적인 기억을 만들어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영화광이든, 음미하는 사람이든, 단순히 즐거운 분위기를 흡수하기를 원하든, 이 카니발은 모두가 뉴욕의 역동적인 정신을 즐기고 기념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