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은 일 년 내내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제공하는 역동적인 대도시입니다.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탐험하는 것부터 세계적인 식사와 엔터테인먼트에 탐닉하는 것까지, 빅애플에는 항상 보고 느낄 것이 있습니다. 각 계절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강조하면서 뉴욕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계절별 활동을 자세히 살펴볼겠습니다.
겨울 : winter wonderland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춥지만 뉴욕에서의 제일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입니다. 겨울은 뉴욕을 마법의 이상한 나라로 변화시키며, 지역주민과 방문객 모두를 즐겁게 하는 많은 계절별 활동들을 제공합니다. 스케이트를 매고 유명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볼 수 있는 센트럴 파크의 상징적인 울먼 링크나 록펠러 센터의 그림 같은 링크에서 얼음 위를 활공하세요. 록펠러 센터에서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웅장함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11월 말에 이루어지는 점등식은 전 세계 관광객이 시기를 맞춰서 뉴욕에 여행을 올 정도로 큰 행사입니다. 록펠러 센터 말고도 눈 쌓인 센트럴 파크를 거닐며 그곳에서의 스케이팅 또한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메이시스와 삭스 5번가와 같은 백화점의 축제용 창문 전시를 감상하기 위해 5번가를 거닐거나, 도시의 아늑한 카페 중 하나에서 뜨거운 코코아 한 잔으로 몸을 풀면서 휴일 정신을 받아들이세요. 수많은 브랜드들과 백화점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에 1년 매출을 다 사용한 다고 할 정도의 농담이 있을 정도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겨울 장식을 구경해 보세요. 장인의 가게들을 둘러보고, 제철 음식을 즐기고, 회전목마를 탈 수 있는 브라이언트 공원의 매혹적인 겨울 마을을 경험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봄 : springtime blooms
겨울이 봄으로 자리를 내주면서, 뉴욕시는 활기찬 색과 새로운 에너지로 꽃을 피웁니다. 브루클린 식물원에서 만개한 벚꽃이나 브롱크스에 있는 뉴욕 식물원에서 튤립의 놀라운 전시를 탐험하세요.
매년 봄, 브루클린 식물원에는 수천 그루의 벚나무가 꽃을 피우면서 정원을 핑크색과 흰색의 숨 막히는 바다로 바꿉니다. 방문객들은 섬세한 꽃들에 감탄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즐기면서 정원의 체리 에스플러네이드와 체리 워크를 따라 산책할 수 있습니다. 전통 음악, 춤, 음식이 특징인 일본 문화의 축제인 매년 열리는 벚꽃 마츠리 축제 동안 꼭 방문하세요.
브롱크스에 위치한 뉴욕 식물원은 미국에서 가장 큰 튤립 컬렉션 중 하나를 자랑하며 봄 동안 꽃 애호가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목적지입니다. 꽃이 핀 수천 개의 난초를 보여주는 눈부신 전시회인 매년 열리는 난초 쇼를 놓치지 않거나 정원의 역사적인 풍경과 테마가 있는 정원을 한가롭게 산책하세요.
철도 노선에 지어진 고가 공원인 하이 라인을 따라 한가롭게 산책하고, 봄 단풍과 예술 설치물을 감상해 보세요.봄은 또한 지역 상인들의 신선한 농산물과 장인정신이 깃든 상품을 시식할 수 있는 브루클린의 스몰가스버그 또는 유니언 스퀘어 그린 마켓과 같은 야외 시장과 음식 축제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봄과 여름 동안 센트럴 파크에서 열리는 사랑받는 뉴욕 전통인 Shakespeare in the Park 공연을 꼭 보세요.
여름 : summer fun in the sun
뉴욕의 여름은 야외 콘서트, 루프탑 바, 그리고 그 도시의 공원들과 해안가를 탐험하며 보내는 여유로운 날들과 아주 밀접합니다. 소풍을 가서 일광욕을 하고, 프리스비를 던지고, 사람들을 구경하기 위해 센트럴 파크로 향하거나, 그 도시의 공공 수영장들 중 하나에서 푹 쉬면서 더위를 식히세요. 그 도시 전역의 공원들에서 무료 야외 영화 상영을 하거나, Celebrary Brooklyn! Festival이나 SummerStage 시리즈와 같은 많은 야외 음악 축제와 콘서트들 중 하나에서 밤새 춤을 추세요. 그 도시의 스카이라인의 숨막히는 전망을 위해서, 여러분이 칵테일을 마시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자유의 여신상과 같은 상징적인 건물들을 배경으로 일몰을 볼 수 있는 그 도시의 루프탑 바와 레스토랑 중 하나로 향하세요.
또한 뉴욕 하면 도시만 기억하지만 뉴욕에는 다양한 해안가 활동과 모험으로 도시의 더위를 피하고 물 옆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다. 카약 또는 패들보드를 빌리고 허드슨 강 또는 이스트 강의 경치 좋은 수로를 탐험하거나 관광 보트 투어를 위해 맨해튼을 한가롭게 여행하세요. 퀸즈의 로커웨이 비치, 브루클린의 코니 아일랜드 또는 뉴욕 항구의 중심에 있는 거버너스 섬의 모래 해안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독특한 경험을 위해서, 자유의 여신상을 지나가는 무임승차를 위해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에 탑승하고 물에서 도시의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즐겨보시는 거 또한 추천드립니다.